울집 냥이들

지금 콩순이는 다른 생각 중...

egg016 2010. 12. 13. 20:07

 

콩순이 이모~~ 나랑 놀아 줘~~

지금 콩순이는 다른 생각 중...

 

애교도 피워보지만...

그래도 묵묵부답...에휴~

 

흥~ 나 삐질거야~~

콩순이 조금 미안한지 잠시 고개를 돌려보고...

 

그러나 역시 딴청을...

꼬맹이...에잇, 심심한데 긁적 긁적..,

 

그래두 다시 다가가는 꼬맹이...

이모 나 싫어?

아니~~ 내가 이러고 있으면 할모니가 간식을 주실지 모르거든...

너랑 잘 놀으라고...ㅋㅋㅋ

 

아이구 이눔들아~

내가 니들 머리위에 있다~~~

어이쿠 깜짝이야~~

 

참치 캔 주신다구요?

앗싸~몸부터 풀고요~~

 

 

내가 좋아하는 시인의 강아지는 

밭에서 일하다 흙 묻은 손으로 들어와도

더럽다 하지 않고 핥으며 반겨 준단다

시인은 내 손이 단가보다 한다

사랑이 가득한 교감을 눈치챌 수 있다

 

울집 냥이들 사람이 들어 오는지 나가는지 관심도 없다

사료도 그냥 주면 시큰둥

맛있는 참치 캔이 필요할 때만 양~양~

모처럼 기분좋게 놀아 주려고 해도 시큰둥

지 기분이 좋아야 곁에 와서 양~양~

나두 무지 사랑하거든?

도대체, 왜, 나는 요런 아이들한테 빠졌냐구요...으흑!!!

 

 

 

 

307